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시내버스 분실물 찾기 전화번호

by 꿀밤아빠 2024. 2. 5.

광주 시내버스 분실물 찾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에 물건을 넣고 내리는 경우가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데 그럴때는 분실물센터로 바로 연락을 해서 잃어버린 물건이 있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서울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에서는 시내버스와 마을버스 그리고 고속버스의 습득물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광주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반응형

 

광주 시내버스 분실물 찾기

광주광역시 버스운행정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버스 노선검색, 정류소검색, 버스위치검색, 환승검색, 빠른길찾기, 분실물센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광주광역시 버스운행정보 홈페이지]

 

특히, 광주 시내버스 운수회사의 전화번호 및 연락처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탑승한 버스 위치를 검색해서 직접 탑승했던 버스로 문의를 해 볼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시내버스 운수사는 세영운수, 동화운수, 심아교통, 대원버스, 라정버스, 대진운수, 삼원운수, 버스운송사업조합, 대창운수, 을로운수, 현대교통 등이 있습니다. 본인의 탑승한 버스 운수사 사무실에서 분실물 문의를 해볼 수 있습니다.

 

광주 시내버스 분실물 찾기 

 

LOST112 경찰청 분실물센터

광주광역시 버스운행정보 사이트에서 분실물센터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LOST112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에서 분실물 찾기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lost112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

 

분실하신 물건의 습득 상황 검색을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분실물 신고를 한다고해서 100%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찾을 수 있는 확률은 높이 수 있으니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때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택시 분실물 찾기

 

▶️ 택시 분실물 찾기 지역별 고객지원센터

 

대중교통 통합 분실물센터

서울특별시 대중교통 통합 분실물센터 홈페이지에서 시내버스 및 마을버스 습득물 조회가 가능 합니다. 분실물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에는 전국의 모든 습득물은 경찰청 lost112 홈페이지에서 관리를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서울특별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

 

대중교통 통합 분실물센터 홈페이지에서 습득물 리스트, 습득물등록, 분실물 등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습득물 리스트에 물건이 있는지 확인 하시고, 만약 잃어버린 물건이 없다면 분실물 신고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버스에서 물건을 습득한자가 분실물센터에 물건을 가져다주지 않는 이상 물건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버스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지 못했다면 경찰청lost112에 습득물이 있는지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분실물 신고 하기

 

 

광주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버스에 물건을 놓고 내리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그럴때 당황하지 마시고, 본인이 탑승한 차량의 운수사로 직접 전화를 하거나, 분실물센터 홈페이지에 습득물 리스트에 물건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 네이버 지도 길찾기 홈페이지, 네이버 빠른 길 찾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