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관련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어플 TOP3

by 꿀밤아빠 2022. 6. 24.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어플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을 하나만 가지고 계시는분들은 매달 빠져나가는 보험료를 기억하실 겁니다. 하지만 보험을 여러개 가입하신분들은 매달 빠지는 보험료를 기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통해 매달 빠지는 보험료를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먼예금 찾아줌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내가 가입한 보험을 한번에 찾을수 있는 생명보험협회 사이트 입니다. 

 

본인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신 후 본인인증을 하시면 현재 유지하고 있는 보험부터 실효된 보험, 휴면 처리된 보험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하신 후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메뉴로 들어갑니다.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되는데 만약 공인인증서가 만료되신 분들은 휴대폰인증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진행 중 나오는 안내문은 읽어보신 후 동의하기를 클릭시면 내가 가입한 보험 리스트가 모두 조회되어 나옵니다. 휴면보험금의 경우에는 수령할수 있는 여부도 확인 할수 있으니 필요한 것은 남기고 필요없다고 판단되는 것은 해지하는 정비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어플

보통 보험 가입을 보험사 한곳이 아닌 2곳 이상의 보험사에 가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플을 통해서도 보험 가입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1. 레몬클립

레몬클립 앱은 보험별 보험료, 주요보장 및 특약까지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특히 변액보험 수익률도 확인 할수 있다고 합니다. 

 

레몬클립 앱

 

2. 보맵

나의 보맵은 내 모든 보험을 한눈에 볼수 있는 기능으로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우리가족보험 우리동네 보험 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맵 앱

 

3. 굿리치

굿리치는 본인뿐만아니라 가족 보험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몰랐던 보험료와 보험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굿리치 앱

 

마무리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 및 보험 조회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동안 나도 모르는 보험료가 나가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정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