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by 꿀밤아빠 2022. 5. 16.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국내 최대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쇼핑 플렛폼입니다. 

 

개인이 홈페이지를 만들게 될 경우에는 직접 홈페이지를 만들고 서버를 구축해야 하지만, 네이버 스토어 플랫폼을 이용할 경우에는 개인의 쇼핑몰을 만들어 운영 관리 할수 있도록 해주기때문에 개인도 쉽게 운영할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물품을 구매하거나 상품을 판매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이용방법

네이버 스토어에서 상품을 판매을 하고자 한다면 판매자로 가입을 해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서 상품을 판매할수 있습니다. 

 

판매자 가입을 했을 때 사업자가 없는 경우에는 개인 판매자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만약 매출이 늘어나 사업자 등록을 하게 되면 '판매자 정보'에서 사업자 전환을 하시면 됩니다. 

 

단, 스토어 이름은 가입 후 1회 수정만 가능하고, URL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니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지만,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동의서, 가족관계 증명서, 법정대리인 인감증명서를 필요로 합니다. 

 

반응형

 

네이버 판매 수수료

네이버에서는 권리금이 없는 대신 판매에 대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단, 네이버 쇼핑에 노출하는 여부에 따라서 수수료는 다르게 부여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의 장점

가장 큰 장점은 무료로 입점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플랫폼을 활용하기 위해서 다양한 교육 안내, 메뉴얼까지 제공받습니다. 

 

처음 운영하시는 분들도 쉽게 운영할수 있도록 초보적인 강좌까지 제공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는 네이버에 모든 온라인 서비스 활용 부터,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광자와 메뉴얼을 제공해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 센터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