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by 꿀밤아빠 2022. 5. 30.

해피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는 전국에 6300여개 매장에서 사용할수 있고, 멤버십 서비스를 활용해서 다양한 곳에서 적립도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해피포인트 사용처

해피포인트는 전국 6300여개 가맹점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잠바주스, 퀸즈파크, 쉐이크쉑, 더월드바인, 베라피자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서 브랜드별 매장을 검색하시면 해피포인트 사용처를 빠르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매장 검색하기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적립기준

해피포인트 적립기준은 1,000원 이상 결제 하는 경우 적립이 되고, 결제 금액에 브랜드별 적립률을 곱해 포인트 적립금액이 산정됩니다. 

 

해당 포인트 적립률은 해피포인트 모바일카드 발급 회원 대상이며, 모바일카드를 발급하지 않은 경우에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결제 금액의 0.5%만 적립이 되니 가극적 모바일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제휴카드 혜택 보기

 

해피포인트 사용기준

포인트 사용은 100포인트 이상 보유한 경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1회 당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휴게소, 인샵 등 특수매장의 경우에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을수 있을수 이용 전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제휴사 보기

해피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처 외 제휴사를 통해서 할인 또는 적립이 가능한 곳들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현대백화점 해피포인트 카드

현대오일뱅크

토니모리

키자니아

아쿠아플라넷 등

 

온라인

마카롱택시

CU 편의점

GS25 편의점

메가박스

마이신한포인트 등

제휴사 확인하기

 

마무리

해피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해피포인트의 경우 등급에 따라서 제공되는 혜택이 다르니 본인의 등급에 맞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