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택배 배송조회 방법 및 운송장 조회

by 꿀밤아빠 2022. 7. 10.

현대택배 배송조회 방법과 운송장 번호조회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택배 배송조회는 네이버 또는 다음 같이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신 후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완료 됩니다. 

 

그 전에 운송장번호를 모르시는 분들은 먼저 택배 운송장 조회 부터 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운송장번호 없이 전국택배 조회

 

택배 운송장 조회

예전에는 택배 운송장번호를 통해서 택배 배송조회를 했지만 최근에는 운송장 번호 없이도 배송조회를 할수 있습니다. 

 

물론 운송장번호를 기억하시는분들이라면 각종 포털에 검색 후 번호만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이 되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다음과 같이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로지아이

1. 로지아이(logii)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2.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모든 택배 조회가 가능합니다.)

3. 택배배송정보 클릭후 배송정보 더보기를 눌러 상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 택배배송 상세화면에서 현 날짜 이전까지의 택배 배송정보를 모두 확인합니다. 

 

운송장번호도 모르고 배송조회도 궁금할때는 로지아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모든 택배의 조회가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로지아이 홈페이지

 

현대택배 배송조회

1.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 하기

2.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

 

네이버, 다음 등 각종 포털사이트에 현대택배 배송조회를 검색하신 후 하이픈 없이 운송장번호를 입력 합니다. 그런데 해당정보는 실제 배송상황과 조금은 다를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롯데 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택배조회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각종 포털에서 현대택배 배송조회를 검색하시면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때 택배예약조회를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로 조회하는 방법과 택배예약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이 나있습니다. 

 

운송장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은 하이픈을 제외하고 번호를 입력 후 조회를 누르시면 3개월 이내의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택배예약번호 조회는 예약번호 숫자만 입력하시면 3개월 이내의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현대택배 배송조회

 

마무리

현대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끔 택배가 너무 늦어 걱정될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간단하게 조회해보시면 됩니다. 

 

현대택배 배송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