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관련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혜택|NH농협 채움포인트 체크카드 장점

by 꿀밤아빠 2022. 5. 4.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카드에서 출시한 적립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체움포인트가 적립되는 올바른포인트 카드와 체크카드의 인기가 높은 편인데요. 

 

올바른 포인트 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주요 혜택인 카드인 만큼 저렴한 연회비와,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연 2회 이용할수 있습니다. 특히 체크카드 역시 1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이 카드의 장점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의 혜택은 더 많으니 좀더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혜택 더보기

 

농협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 혜택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현재 올바른포인트 카드는 신규 발급이 중단이 된 상태입니다. 대신 올바른 POINT UP 카드를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만큼이나 현재 주목받고 있는 올바른 POINT UP카드비교해보세요.

 

구분 올바른 POINT UP 카드 올바른 포인트 카드
카드 서비스 0.7~2.0% NH 포인트 적립 0.7~1.5% 포인트 적립
  공항라운지 월1회, 연2회 무료 공항라운지 월1회, 연2회 무료이용
  금융수수료 10회 면제 금융수수료 10회 면제
연회비 12,000~14,000원 10,000~12,000원

 

올바른POINT UP 주요혜택 더보기

 

NH 농협 올바른포인트 체크카드 

NH 올바른 포인트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 사용에 따라서 NH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장 핵심 혜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실적 조건없고,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2% 적립이 가능하고, 만약 전월 결제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라면 정해진 추가 적립처에서 0.3% 추가 적립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특히, 하나로 고객 우대적립 혜택으로 하나로 고객의 경우 기본적립률이 좀 더 높아지게 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전환 하기

 

마치며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신규발급은 중단된 상태이지만 POINT UP 혜택 뿐만 아니라 체크카드 충분한 혜택을 누릴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바른포인트 카드 혜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