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궁합 회원가입 필요없는 사주 사이트

by 꿀밤아빠 2021. 9. 28.

연애를 할 때 본인과 상대방이 얼마나 잘 맞는지 궁합이 궁금해 궁합을 보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비용이 들다 보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무료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추가 비용없이 무료궁합을 볼 수 있으니 하단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무료궁합 사이트

1. 신한생명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무료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궁합 사이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신한생명 무료운세인데요. 고객들에게 서비스 목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궁합 사이트 중에서 과정도 복잡하지 않고, 사주 정보 입력란도 깔끔해서 이용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2. 농협 궁합

농협생명의 무료운세 서비스는 토정비결,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궁합 서비스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 사랑 반쪽 찾기, 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종합 애정운, 별자리 궁합, 혈액형별 궁합, 정통 궁합까지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 성별, 태어난 시를 입력하신 후 궁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주 정보부터, 연인지수, 결혼지수, 직장/동료 지수 등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궁합뿐만 아니라 정통 운세(토정비결, 10년 대운, 월간 종합 운세, 평생 운세) 동물점, 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 혈액형에 따른 운세, 좋을 날 받기 등 운세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궁합 보기

 

3. 뽐뿌 궁합

뽐뿌는 인터넷정보 커뮤티니인데요.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궁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정비결, 사주팔자, 꿈해몽, 전통 궁합, 타로카드, 로또 운세, 별자리 운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뽐뿌 궁합 역시 회원가입 없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뽐뿌 무료 운세

 

그 외에도 saju7(사주 7) 사이트 역시 정통 명리 운세, 이성운, 궁합, 서양 운세 등으로 세분화해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 사이트와 다르게 서양의 운세까지고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무료궁합을 보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했고, 비용이 발생되었지만 최근에는 간단하게 무료 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신년운세를 보곤 합니다. 무료궁합을 보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교통범칙금 조회 차량번호로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교통범칙금 조회 차량번호로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교통범칙금 조회는 보통 과속으로 인한 속도위반, 신호위 반등에 대한 확인을 필요할 때 경찰청 민원 24 홈페이지 이파인 사이트에서 합니다. 이파인 사이트는 교통범칙금과 벌금 확인 및 과태

apay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