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조회 사이트 토스에서 19,820,000원

by 꿀밤아빠 2021. 6. 30.

 

 

그동안 받을 수 있었던 국가 보조금 또는 각종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정보가 없어서 받지 못한 경우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정부 정책을 제대로 활용해 그동안 몰랐던 숨은 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숨은 지원금 찾기로 무려 1900만원 이나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여러분들이 받을 수 있는 정부 보조금은 중앙부처와 지자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포함해 7천 개 정도가 있는데요. 그런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혜택 중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몇 개가 되는지 어디서 신청을 해야 하는지 어렵고 복잡해서 신청 조차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알아야 혜택도 받을수 있는 세상입니다. 

 

지금부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시작해보세요

서민금융진흥원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조회 및 신청방법
추석 전 5차 재난지원금 소득 하위 80%, 4인가구 100만원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이용방법

1. 토스 앱

 

토스 고객지원팀에 전화 문의 결과 인터넷 검색에 따르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가 서울과 경기지역에만 국한된 서비스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사실은 그것이 아니라 모든 지역에 대해서 전국의 모든 지역의 정부지원금을 정리하고 있으나, 이 금액을 전부 받을 수 있는 것 은 아니고 또 다른 서비스도 있으니 개인이 추가적으로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 토스 앱 설치 >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메뉴 
  • 현재 거주지역, 직업 기본 정보 입력 
  • 신청 가능한 지원정보 그리고 예상 지원금 확인
  • 신청 조건 확인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 자신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금액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정부지원금이나 보조금 나에게 맞는 것을 찾고 싶다고 생각 드신다면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 보조금 24

보조금24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국민 누구나 쉽고 편하게 내가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한 번에 조회하거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정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한 번의 클릭만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개인별로 안내해 줍니다. 

 

 

 

 

올해까지는 본인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안내해주지만, 조금씩 단계적으로 시행하여 가족 구성원들도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직접 확인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 정부 24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공인인증서 필수) > 나의 혜택 또는 혜택 찾기 

이외에도 혜택 찾기로 들어가 보면 다양한 서비스들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몰라서 못 받았던 보조금, 지원금들을 직접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신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앱 또는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보조금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