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 CCTV 어플 설치 방법

by 꿀밤아빠 2022. 6. 27.

스마트폰 CCTV 어플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스마트폰 CCTV 어플을 사용한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서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정확히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해당 글을 찾아보고 있다고 생각이드는데요. 

 

오늘 이글을 끝까지 보시는 분들은 실시간 cctv 만들기와 스마트폰 웹캠 cctv 만드는법까지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날씨 어플 추천 앱

 

스마트폰 CCTV 어플

스마트폰 cctv 어플은 모두 핸드폰이 필요한데 이때,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으로 CCTV를 만드는것이 비용부분에 있어서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만약 집에 남는 스마트폰이 없는 경우에도 업체에 가정용 cctv 설치를 의뢰하는 것보다는 중고로 공기계를 구입하는것이 더 절약이될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스마폰 CCTV를 만들수 있도록 쉬운 설명과 각 어플의 특징을 정리했으니 마음에 드는것이 있다면 사용해보시면 됩니다.

 

앳홈

처음 소개해드릴 스마트폰 cctv 어플은 앳홈 입니다. 

 

athome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1.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앳홈을 검색하신 후 빨간 집모양과 파란 집모양이 2개가 나옵니다. 

2 .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에 빨간색 앳홈 CCTV어플(앳홈 카메라)를 설치합니다.

3.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에 파란색 앳홈(앳홈 비디오 스트리머)를 설치합니다.

 

파란색 어플은 이제 집에서 cctv역할을 하게 되는데 사용하지 않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데이터가 없으니 와이파이 연결을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플에 접속을 하신 후 QR 코드 생성 버튼을 눌러서 코드를 생성하고, 생성된 코드를 직접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빨간핵 앳홈 카메라 홈을 실행해 스캔을 하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앳홈 앱

 

마무리

스마트폰 CCTV 어플 앳홈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CCTV없는 가정집이 없을 정도인데요. 집에 안쓰는 공기계가 있다면 위 방법으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 CCTV 어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