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야놀자 예약취소 방법과 환불규정

by 꿀밤아빠 2022. 6. 12.

야놀자 예약취소 방법과 환불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놀자는 국내/해외 숙박, 레저 예약 등이 가능한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모텔, 호텔, 리조트/콘도, 펜션/풀빌라, 게스트 하우스, 레저, 공연/전시, 렌터카, KTX, 고속도로, 해외숙소, 항공권 예약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했을때 야놀자 숙박업소 예약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되고 있어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여행전문 어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야놀자 예약취소 방법

야놀자 숙박업소 예약취소의 경우에는 직접 취소 또는 변경을 할수 없기 때문에 취소를 원하시면 야놀자 앱 또는 야놀자 고객상담을 이용하셔야만 합니다. 

 

대실은 예약 15분이내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숙박인 경우 예약 1시간이내 취소가 되지만 이외에 다른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상담을 통해서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야놀자 고객센터에서는 '지정된 규정'에 의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다는 답변과 함께 예약 후 한시간 이내임에도 위약금 100%를 지불해야 한다는 추가 답변을 들을수 있으니 야놀자 예약과 취소는 신중하게 결정하셔서 하시길 바랍니다. 

 

야놀자 환불규정

 

야놀자 숙소 예약 변경

예약 변경은 야놀자에서 직접 관여할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예약을 잘못했을 시 모텔은 예약 후 1시간 이내, 호텔은 10이내에 바로 취소하고 다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기존 예약을 취소를 하고 새롭게 다시 예약을 하면 되지만 날짜 변경은 어플에서 할수가 없고, 이후에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취소가 불가능 한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야놀자 숙소 예약 날짜 변경

 

주문 번호 확인서 조회 - 할인 쿠폰 발급 방법

할인쿠폰의 경우 야놀자에서 주는 것도 있고, 제휴되어 있는 곳에서 주는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숙소 예약을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여행장소에 관련된 쿠폰이 있다면 발급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오는것도 좋습니다. 

 

단, 쿠폰의 경우에는 주말에는 피켓팅이 될수 있고, 평일에 좀 더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하고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생각보다 좋은 곳에서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 받기

 

마치며

야놀자 예약취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취소가 되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기때문에 예약을 진행할때는 좀더 신중하게 날짜를 잡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야놀자 자주묻는 질문

 

야놀자 예약취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