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최신버전

by 꿀밤아빠 2021. 11. 1.

이력서 양식은 자소서와 함께 취업 구직활동을 할 때 꼭 필요한 서류인데요. 아직도 이력서 양식을 준비해서 지원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을 공유해보겠습니다.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규모가 큰 기업들은 자사 사이트나 취업포털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거나 전용 채용 사이트에서 바로 작성을 해서 제출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구직자 스스로가 이력서 양식을 준비해서 지원해야 하는 곳도 아직은 많습니다. 

 

만약 이력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하다면 스크롤을 내려 이 글 가장 아래 최신 이력서 양식 서를 다운받을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받아 가시면 됩니다.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취업포털 중 최신 이력서 양식이 가장 많이 업데이트가 되는 곳이 바로 인크루트 인데요. 해당 사이트에서는 바로 작성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양식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의 자사 양식과 표준 양식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 미리 작성해둔 이력서와 자소서는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바로 출력도 가능한 기능도 지원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를 받으려면 인크루트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귀찮게 느껴질 수 있지만 단 5초면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크루트는 회원가입을 페이코, 네이버, 페이스북, 트위터, 애플 아이디, 구글 아이디 등 가입된 계정으로 연동해서 가입도 가능합니다. 

 

인쿠르트 로그인을 하셨다면 인크루트 자료실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종류의 이력서 양식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나의 경험과 역량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양식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력서 양식의 파일 형태의 경우에는 기업마다 제공하는 자사양식이 있다보니 자유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겁니다. 하지만, 대기업, 중소기업 등 자유양식으로 지원할 수 있는 경우에는 워드 파일로 지원하셔야만 인사담당자가 바로 파일을 열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충분히 둘러보시고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EXCEL] 최신 표준이력서 - 블라인드.xlsx
0.01MB
[EXCEL] 최신 표준이력서.xlsx
0.01MB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 바로가기▼

https://people.incrui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