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TV 보는법|동영상 무료 다시보기

by 꿀밤아빠 2022. 4. 26.

카카오TV(티비)에 대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다른 OTT서비스와는 다르게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글에서 카카오티비 보는법과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카카오TV 다시보기

 

카카오TV 보는법 PC

팟플레이어를 다운로드를 하셔야 하는데요. 다음, 네이버, 구글등 검색사이트에서 팟플레이어를 입력 하신 후 다운로드 주소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시 본인의 컴퓨터 운영체제의 bit수를 확인하셔서 다운로드를 계속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만약 내컴퓨터 운영체제 bit를 모르시는 분들은 컴퓨터에서 내컴퓨터를 클릭하신 후 '내 PC'>마우스 우클릭 > 속성을 클릭하시면 확인 됩니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TV 사이트에서 보는법

카카오TV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영상을 바로 시청을 할수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서 '카카오TV' 또는 '카카오티비'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티비 보는법

카카오TV 보는법 모바일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티비 앱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사용할 경우에는 드라마, 예능뿐만아니라 실시간 뉴스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TV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카카오TV 앱 다운로드(los)

 

카카오톡에서 시청하기

카카오톡 어플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에는 카카오티비를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드라마, 예능 등 영상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접속 하신 후 제일 하단에 눈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상단에 보이는 카카오TV를 누르시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요즘 OTT서비스가 많다보니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하게 내가 보고싶었던 영상을 즐길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중 카카오TV도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카카오TV 보는법이라고 말할것도 없이 정말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영상을 즐겨찾기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