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 (KBS 공식 홈페이지)

by 꿀밤아빠 2023. 2. 12.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KBS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KBS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확인 합니다. 

 

KBS 공식 홈페이지

 

가요무대 방청 신청

KBS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 후 방청신청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회원정보로 로그인 하는 것은 방청신청은 불가하기 때문에, KBS 회원으로 정식 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 KBS 공식 홈페이지 접속

 

 

- KBS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 시청자참여 > 방청신청을 순서대로 선택 합니다. 

- 방청신청 안내를 확인 합니다. 

- 화면 가장 하단 신청가능한 방청날짜 확인 후 '방청신청'을 선택 합니다.

- 실제로 당첨내역을 받으실 연락처를 입력합니다.(연락정보를 확인하세요)

- 방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합니다.(신청자 이름, 개인/단체, 신청인원, 신청자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신청사연)

- 신청 완료를 누릅니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가요무대 방청 신청시 주의할점

-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6자리와 사연을 입력 합니다.

- 좌석은 지정석과 자유석이 있습니다. 

- 개인은 2~4명, 단체는 5~40명까지 신청 가능 합니다. (양도 불가)

- 녹화일의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 - 녹화일 1주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방청신청이 가능 합니다. 

-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신청페이지에서 확인 또는 문자로  안내 됩니다. 

 

KBS 가요무대 녹화장소는 여의도 KBS홀(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3) 입니다. 녹화 당일 오후 1시~오후 5시 30분까지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분증, 당첨문자를 확인 후 방청권을 교환 합니다. 

 

저녁 6시20분까지 좌석에 착석을 하지 않으면 좌석번호 무효 처리 됩니다. 

 

가요무대 재방송

가요무대 본방송 만큼 재방송 시청률이 높습니다. 본방송을 놓친 경우 많은 분들이 재방송을 많이 찾아 볼 만큼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 입니다. 

 

어르신들 경우에는 인터넷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TV로 재방송을 보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가요무대 재방송 편성시간을 확인 하는 방법은 간단 합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가요무대 재방송'을 검색 하시면 여러 채널에서 약 1주일의 편성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GMTV, KBS1, KBS N Life, 이벤트 TV 채널에서 방송하는 각 시대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가요무대 재방송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및 재방송 시간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가요무대는 어르신들에게 예전부터 현재까지 사랑 받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랑받는 프로그램으로 오래 볼수 있길 바랍니다. 


🔽 더 보기

 

무릎 구부릴때 통증 소리 나는 원인 및 치료 방법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 폐가전 버리는 방법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사용처|사용기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