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by 꿀밤아빠 2023. 1. 27.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열쇠보다는 도어락을 설치해 보안 수준을 높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2022년에 삼성 SDS 스마트도어락이 직방에 인수되어 삼성 도어락, 월패드, 로비폰 같은 제품의 개발, 판매가 직방으로 넘어갔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는 동일한 전화번호로 운영되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이용하시면됩니다.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서비스센터 이용 방법 입니다.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1-3311
스마트홈(울패드) : 02-2203-5622
스마트 도어락 : 02-2203 - 5621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9시~18시

스마트 월패드, 홈네트워크, 도어락 등의 제품 및 서비스는 삼성 SDS 기술지원을 통해서 AS 접수 또는 문제에 대한 관련 사항을 문의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즉,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는 1661-3311 이며,ARS 연결 후 1번을 눌러 상담원과 연결을 기다리시거나 홈페이지 '링키' 봇을 통해서 온라인 상담사에게 문의를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도어락 각각에 관련된 문의는 02-2203-5622/5621로 문의하시면 좀 더 빠른 연결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 상담사 연결

 

제품 구매, 설치 신청

스마트 도어록은 문 모양 및 소재에 따라서 설치가 가능 하기도 하고, 불가능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없이 직접 설치하는 것은 성능이 저하되거나 고장이 발생 할수 있으니 도어락 설치는 제품 구매과 설치가 가능한 공식 판매점과 설치점에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SDS 스마트폼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지원] > [판매/설치점 찾기] 메뉴를 선택 합니다. 

 

판매, 설치점은 지역이나 지하철 노선을 기준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의 취급점을 각각 찾아볼수 있습니다. 

 

도어락 구매 설치 신청

 

섬성 도어락 AS관련 상담사 연결 외에 판매점이 나 설치 관련 문의는 1899-4141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서비스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 더보기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어플 TOP3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사용처|사용기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