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정품등록 및 AS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고 다이슨 케어 시스템을 통해 구매한 제품에 대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제품에 일련번호와 보증서를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
다이슨 정품등록
다이슨 정품등록을 하면 2년 무상보증, 대여 제품 무상 제공, 무료기기 점검, 72시간 이내 수리 등 제품에 대한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A/S 기간은 제품등록은 한 시점이 아닌, 제품을 구매한 기준으로 계산이 됩니다. 단, 해외에서 직구한 경우 정품 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한국에 있는 다이슨 서비스센터에서도 A/S등 수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정품등록 방법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접속을 하신 후 로그인 후 정품등록을 완료 합니다.
1.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접속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진행
3. 제품 일련번호와 구매일 입력 후 제품 등록 선택
4. 제품등록 완료
제품등록내역에 제품일련번호, 보증기간 만료일, 구매일 등을 확인합니다.
다이슨 고객센터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253 으로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까지 이용 가능 합니다.
다이슨 고객센터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4253 /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 : 080-300-4253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
다이슨 서비스센터
전국의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만든 전문가에게 점검 및 수리를 받아 볼수 있습니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택배 수리 서비스 뿐만 아니라, 좀 더 안전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 볼수 있습니다.
전국 다이슨 서비스센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Q. 다이슨 직구 제품은 서비스센터 수리 가능 한가요?
A. 다이슨 해외 직구의 경우 수리 접수 또는 부품 구입에 제한이 될수 있습니다.
Q. 기기가 흡입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 흡입력은 파워모드에 따라 상이 할수 있습니다. 보통 흡입력 문제는 기기가 막혔을 때 발생 되며, 기기전원을 종료 한 후 툴을 모두 분리하고, 점검 전 먼지통을 먼저 비우고 전원을 켜고 기기를 작동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사이클론 덮개 구멍이 막히지 않았는지 확인 하고, 이물질이 있다면 제거하고, 제자리에 고정될때까지 먼지통을 위로 밀어서 올려 닫고, 전원을 켜서 기기를 작동 시켜 보세요.
Q. 기기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A. 불빛이 없음 : 서비스 센터로 문의
파란색 불빛이 깜빡임 : 기기를 충전 합니다.
빨간색 불빛이 켜지거나 깜빡임 :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세요.
빨간색 불빛과 파란색 불빛이 감빡임 :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세요.
다이슨 정품등록 및 AS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위니아 에어컨 에러코드 종류 및 원인 해결 방법
삼성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털린 내 정보 찾기 홈페이지 (kidc.eprivacy.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