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웨이브 요금제 WAVVE 무료 이용권 안내

by 꿀밤아빠 2021. 10. 3.

국내 스트리밍 웨이브 요금제 및 이용권에 대한 안내입니다. sk텔레콤과 합작하여 운영하는 서비스인 만큼 sk 텔레콤 일정 요금제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은 웨이브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

웨이브(WAVVE)

WAVVE는 이미 1000만 이상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습니다. 경쟁 서비스로는 넷플릭스, 왓챠, 티빙등이 있고, 다양한 영화, 방송, 해외 시리즈, 지상파 방송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인 웨이브는 해당 타이틀에 맞게 다양한 지상파 방송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현재 방송되고 있는 라이브 지상파 방송도 함께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그것이 알고싶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 

 

 

 

웨이브 요금제 이용권은 Basic, standard, premium 3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Basic

  • 월 7,900원 
  • 동시시청 1회선 / HD 화질 / 모바일+PC환경 이용 가능

 

standard

  • 월 10,900원
  • 동시 시청 2회선/ FHD 화질/ 전체 디바이스

 

premium

  • 월 13,900원
  • 동시시청 4회선/ 최상위 화질/ 전체 디바이스 

 

 

 

전체 디바이스란 모바일과 PC뿐만 아니라 스마트 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SK 무료 혜택을 받으시는 분들은 자체 이용권을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스마트 TV에서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특히, 제휴 이용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웨이브뿐만 아니라 FLO, BUGS 등 음악 미디어 서비스도 함께 이용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미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묶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

 

웨이브는 일반 사용자들 기준의 이용권 요금제뿐만 아니라 사업자용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사업장에서 웨이브온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해당 사업장 무선 인터넷(Wi-fi)으로 접속하신 분들은 웨이브 서비스를 유료 서비스와 동일한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요금제와 넷플릭스 요금제를 비교해 봤을 때 넷플릭스 보다 1~2천 원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고, SK텔레콤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일정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및 할인받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및 할인 받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은 좀 더 저렴하게 시청을 하고 싶기 때문에 많이들 하실 텐데요. 부담스러운 비용을 절약하고, 나에게 맞는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넷플릭스 요금

apayo.tistory.com

 

웨이브(wavve) 다운로드

다양한 채널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특히 넷플릭스에서 없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홈페이지 https://www.wavve.com/  를 들어가신 후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wavve tv를 연결할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후 번호 입력 후 전송되는 코드를 입력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wavve 다운로드 

 

 

wavve(웨이브) - 재미의 파도를 타다! - Google Play 앱

내가 찾던 그 콘텐츠, 웨이브에 있었어!

play.google.com

 

모든 이용권은 부가세 포함 가격입니다. 웨이브 요금제 선택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는 모바일에서만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