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및 할인 받는 방법

by 꿀밤아빠 2021. 9. 30.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은 좀 더 저렴하게 시청을 하고 싶기 때문에 많이들 하실 텐데요. 부담스러운 비용을 절약하고, 나에게 맞는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콘텐츠 소모가 커지면서 해지하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반대로 여전히 테스트해보고 싶어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제는 한 달 무료체험이 사라진 상태이기 때문에 시작하는 즉시 결제가 됩니다. 

 

1.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계정생성과 동시에 스트리밍 멤버십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 결제 금액 9,500원 12,000원 14,500원
동시 접속수 1 2 4
콘텐츠 저장 기기수 1 2 4
사용 가능 기기 TV,PC,태블릿,모바일 지원 TV,PC,태블릿,모바일 지원 TV,PC,태블릿,모바일 지원
최대 해상도 SD HD 4K
픽셀 720*480 1,366*768 3,480*2,160
비고      

 

가장 큰 차이점은 동시 재생수와 해상도인데요. 혼자만 보는 경우에는 베이식으로 충분하지만 TV로 시청을 하거나 다수가 동시에 사용한다면 프리미엄을 쓰게 좋습니다. 해상도를 기준으로 보면 SD는 모바일, HD는 태블릿 또는 노트북, 4K는 TV 사용자에게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기능에 따라서 넷플릭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할때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을 할때는 전용 앱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모바일 웹에서 Nerflix를 검색해주세요. 

 

  • 좌측 상단 설정(석 삼 모양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좌측에 메뉴가 형성되며 그 중 계정으로 이동해주세요.
  • 멤버십 상세 정보 >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 버전과 다르게 상세한 설정, 해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멤버십이 너무 과하거나 조금 더 고화질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는 매달 지불해야하는 금액이 기본 1만 원 정도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건 사실입니다. 그렇다 보니 가격을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조금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여부에 따라서 본인이 사용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카드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할인이나 서비스가 다릅니다. 

 

만약 본인이 미성년자나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상황이라면 체크카드를 이용해볼수 있는데요. 물론 비율은 낮지만 5% 정도의 할인이 가능하니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저역시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항상 넷플릭스 요금제의 부담감은 떨치지 못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용하지 않을 거 아니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무료궁합 회원가입 필요 없는 사주 사이트

 

무료궁합 회원가입 필요없는 사주 사이트

연애를 할 때 본인과 상대방이 얼마나 잘 맞는지 궁합이 궁금해 궁합을 보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비용이 들다 보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무료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apayo.tistory.com

 

 

 

 다자녀 대학등록금 지원 2022년 혜택 정리

 

다자녀 대학등록금 지원 2022년 혜택 정리

출산율 저하에 대한 답은 다자녀 가구의 혜택을 넓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다자녀 대학등록금 지원 혜택과 2022년 다자녀 가구 혜택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apay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