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대수명 계산기, 한국인 기대 수명

by 꿀밤아빠 2023. 1. 2.

기대수명 계산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가 처음으로 전세계 최장수 국가로 1위라고 합니다. 한국 여성의 기대수명이 90살을 넘어 섰고 남성의 기대 수명 역시 처음으로 세계 1위가 되었습니다. 

 

기대수명 계산기

 

남아 있는 나의 수명이 궁금하셨다면 기대수명 계산기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기대수명 계산기 이용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 군입대 계산기-전역일 조회 방법

 

기대수명 계산기

사람은 태어나고 언젠가는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세상에는 영원한 것이 없다는 것 쯤은 누구나 알고 계실겁니다. 나는 몇살까지 살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본적 있으시다면 기대수명 계산기로 자신의 수명을 알아보세요. 

 

미국의 보험회사에서 사용하는 통계적 의견에 따른 예상수명 계산기 입니다. D.K.Hannis의 노년의 사회학과 관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대수명 계산기는 제시되는 문항에 답변만 하시면 본인의 남은 생이 얼마 남아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단,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 삼아 남아 있는 자신의 수명을 알아본다고 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기대수명 계산기

 

기대수명

출생자가 출생 직후부터 생존 할 것으로 기대되는 평균 생존 연수를 말합니다. 평균 생존 연수이다보니 사로고 인한 생존 기간은 평균치 계산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기대수명 계산기에 대하여 정리를 했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재미로만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2년 무료 사주 보는법
네이버 오늘의 운세 무료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