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하는 방법

by 꿀밤아빠 2022. 4. 27.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가입을 하고 싶은분들은 여기에 나와있는 방법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이글은 스마트폰을 다루는게 힘드신분들이 참고하시면 간단하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카카오톡 탈퇴를 결정하기전 주의하셔야 할점들이 있는데요. 내가 그동안 구매했던 이모티콘이나, 내가 설정해둔 것들이 초기화 될수 있으니 충분히 고민하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글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탈퇴방법

카카오톡 앱을 실행시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창을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개인 및 보안 메뉴로 접속을 한 후 [카카오 계정] 메뉴에서 본인이 지정했던 내정보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 후 [개인정보관리]에서 탈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를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경우에는 카톡 탈퇴를 해도 연결 계정은 그대로 유지되니 참고하세요.

 

카톡을 이용하다 문제가 생기는 경우나,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재가입

카카오톡 재가입을 할때는 기존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다시 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새롭게 카카오계정 만들기로 가입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새롭게 계정을 만들때는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용약관의 필수와 선택 동의를 누른후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전화번호를 입력후 인증번호를 확인하셔서 입력해주시면 카카오톡 재가입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은 어렵지 않게 누구나 하실수 있지만, 탈퇴를 할 경우 그동안의 대화가 모두 사라질수 있고, 이모티콘, 사진등이 지워질수 있으니 탈퇴전에 미리 백업 해두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삭제 방법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