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관련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이용방법

by 꿀밤아빠 2022. 3. 1.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합니다.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는 통장 잔액과, 사용내역 조회를 할 때 그리고 새로운 계좌를 만들거나, 금융상품을 알아볼 때 등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합니다. 

 

온라인 뱅킹 사이트를 찾아서 필요한 금융업무를 처리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좀더 빠르게 사이트로 이동하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합니다. 

 

반응형

 

농협 비대면 계좌 개설 하기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서 좀 더 빠르고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하겠습니다.

 

검색으로 사이트를 찾아가도 되지만 그건 솔직히 귀찮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banking.nonghyup.com] 을 내 컴퓨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사용합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고 젤 상단 인터넷 주소창에 농협은행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합니다. 

 

3. 마우스로 자물쇠를 클릭하신 상태로 바탕화면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4. 바탕화면에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아이콘을 확인하세요. 

 

정말 간단하게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은행업무를 보실 때는 검색을 하지 않고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아직 인터넷뱅킹 신청을 하지 않으셨으면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신청방법 및 가입방법에 대해서 참고하세요. 

 

인터넷뱅킹 가입하기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사이트 사용 팁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셨다면 한 번만 이용하시는 것이 아닌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그럴 때는 본인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북마크에 저장을 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트를 북마크에 추가할때는 주소창 오른쪽에 보이는 별을 클릭하셔서 북마크를 저장합니다.

 

그리고 목록을 불러올때는 오른쪽 위에 있는 브라우저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드롭되는 메뉴 중에서 북마크 또는 즐겨찾기 메뉴에 커서를 올려주면 됩니다.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은 [ctrl + shift + B]를 눌러서 생성하셔도 되고, 익스플로러에서는 [alt + A] 단축키를 써서 목록을 불러올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통장개설하기

 

농협 어플 이용방법

사무실이나 집안이 아닌 외출을 했을때 금융업무를 봐야 할 때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어플 역시 함께 이용을 합니다. 

 

1. 구글플레이스토어 접속 후 NH스마트뱅킹을 다운로드합니다. 

 

2. NH스마트 뱅킹 앱 접속을 합니다. 

 

3.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4.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서 선택하고 메뉴에 맞는 추가정보를 입력합니다. 

 

설치방법은 보통 앱이랑 같습니다. 앱 이용방법 역시 인터넷으로 이용하는 것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은 농협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농협뿐만 아니라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를 같은 방법을 통해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