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관련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올원뱅크, 카카오페이 이체 한도 변경)

by 꿀밤아빠 2022. 2. 13.

이번 글에서는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과 올원 뱅크, 카카오페이 이체한도 변경하는법에 대하여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은행 방문없이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만 하면 24시간 NH뱅킹 앱을 통해서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라고 해도 통장개설 및 체크카드 개설도 가능하니 글을 끝까지 정독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해제 방법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비대면 계좌개설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어플에서 올원뱅크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좌개설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농협 올원뱅크 앱 다운로드

2. 계좌개설 

3. 농협은행 

4. 계좌 개설하기 

5. 간편뱅킹 가입/변경

6.동의함 

7. 원하는 통장 종류 

 

1. 올원뱅크 이용방법

올원뱅크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어플을 실행시킨 후 우측 상단에 메뉴(줄 세개)를 선택하시고 상품 > 입출금 계좌개설 순으로 접속을 합니다.

 

개설하고자 하는 통장을 선택합니다. 최근에는 1934우대통장에 대한 관심이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간편뱅킹 가입 및 변경을 선택 합니다. 

 

타행/농협계좌 인증을 해야 합니다. 비대면 계좌개설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필수 인데요. 은행에서 내 계좌로 1원을 보내줍니다. 이 해당 암호를 앱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후, 신분증 인증을 완료 하시면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이 완료 됩니다.

 

반응형

 

2. 카카오페이 이용방법

카카오페이를 이용해서 농협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어플에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한 후, 카카오페이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2. 카카오페이 접속 후 금융제휴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카카오페이 금융제휴 탭 안에서 통장 탭을 클릭합니다. 그럼 수협, 기업은행, 농협 통장 개설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4. 올원뱅크 앱을 설치 하라는 문구가 뜹니다. 해당 앱을 설치합니다. 

 

5. 올원뱅크는 기존 회원이 아닐 경우 별도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줘야 합니다. 약관 중 필수라고 표시된 부부분만 동의를 합니다. 

 

6. 계좌 개설 유의사항 화면에서 가장 하단에 개설 신청 버튼을 선택하시면 농협은행 서비스 이용약관이 나옵니다. 

 

이 또한, 필수 항목만 체크를 하신 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7. 신분증 촬영을 진행합니다. 이과정은 정확히 글씨와 사진만 인식이 될수 있도록 하시면 됩니다. 

 

8. 본인계좌 확인을 진행합니다. 농협에서 개설한 계좌가 없을 경우 타 은행 계좌를 클릭하시면 본인 계좌로 1원을 농협은행에서 전송을 해주는데 이때, NH라고 앞부분에 적힌 숫자 6자리를 확인합니다. 

 

9. 본인통장에서 확인한 NH6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카카오페이 통장 설명, 가입 약관, 동의 사항 등의 내용 확인을 해주세요. 

 

10. 통장 비밀번호 4자리를 설정하고, 주변에 있는 농협지점을 선택하시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납니다. 

 

올원뱅크 다운로드

 

 

올원뱅크 이체한도 변경방법

농협은행에서 올원뱅크 이체한도를 하루 최대 3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확대했다고 하는데요.

 

올원패스(pass)는 올원뱅크 전용 보안 매체인데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일 한도를 최대 1억5000만원까지 상향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에는 오픈뱅킹서비스에 대한 송금 수수료를 전액 면제 합니다. 

 

올원패스 개설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올원뱅크 앱 다운로드 

2. 오른쪽 위 점 3개 클릭

3. 인증/보안 클릭

4. 발급/재발급 클릭

5. 올원pass 발급/ 재발급 클릭

6. 농협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

7. 신분증 등록

8. 올원패스 비밀번호 여섯자리 입력

9. 올원뱅크 이체 한도 변경 

 

올원뱅크 이체한도 변경

 

농협 한도제한계좌 해제 방법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초기 1일 출금, 1회출금이 100만원으로 제한 됩니다. 

 

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증빙자료를 제출하시면 되는데요. 직장인의 경우에는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해제가 가능하지만, 그외에는 조금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