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2년 무료 사주 보는법

by 꿀밤아빠 2022. 6. 22.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새해가 되면 한 해의 운세가 궁금해서 사주를 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무료 사주를 봐도 좋지만 최근에는 인터넷으로도 충분한 정보를 얻을수 있어 오늘은 무료로 사주를 볼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TOP5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볼때는 회원가입 없이 사주, 토정비결, 타로, 꿈해몽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1.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2. 혜택을 클릭하신 후 운세/사주 메뉴를 다시 클릭합니다. 

3. 정통운세, 생활운세, 평생운세, 월간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 무료운세

 

2022 무료 사주 보는법

2022년 무료 사주 보는법은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을 하신 후 운세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운세 메뉴에서 본인이 보고싶은 메뉴를 선택해서 클릭합니다. (예시: 2022 신토정비결)

3.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 하신후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태어난 시를 모를 경우 0시로 선택합니다.)

4. 기본 사주정보와 사주팔자, 오행점수 등을 확인합니다.

5. 사주의 총론 해석을 보신 후 스크롤을 내려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대인관계 순서로 자세한 무료운세 내용을 확인합니다. 

 

무료 궁합 보기

 

위에 알려드린 방법대로 다른서비스도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수 있으니 부담없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가끔 운세를 너무 믿는분들이 계시는데, 세상에는 정답이 없듯이 운세 역시 100%는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오늘의 운세는 어떤지, 올해 좋은일은 뭐가 있는지 재미로만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만약 좋지 않은것이 있다면 조심해주시면 될것이고, 너무 깊에 생각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접속 하시면 언제든지 이용가능 하니 궁금하실때 한번씩 이용해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