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약 다운로드 및 설치, 무료 바이러스 검사 방법

by 꿀밤아빠 2021. 10. 15.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 있는 알약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보통은 PC를 구매하고 나서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인 백신 프로그램인데요.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운 건 당연합니다.

 

알약 다운로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알약 다운로드

알약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알약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 검색 사이트에서 "알약"을 검색합니다. 

 

 

2. 알약 공개용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기준으로 중앙 하단에 보이니 참고하세요. 

 

 

3. 무료 다운로드 클릭 후 알약을 설치 가능한 설치 파일을 받습니다. 

 

4. 소프트웨어 관련 내용 동의를 합니다. 

 

5. 데이터 수집관련 내용 동의를 합니다. 

 

6. 빠른 설치를 클릭 하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그 외에 알씨를 추가할 것인지 대한 질문에는 다른 제품을 사용 중이지 않는다면 한 번쯤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알약 바이러스 검사 방법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를 할수 있는 알약 다운로드를 완료하시면 이젠 검사를 진해하시면 됩니다. 

 

빠른 검사의 경우에는 디스크 부티 영역이나, 실행 중인 프로그램, 자동시작 프로그램 등을 빠르게 검사를 해주고, 정밀검사의 경우에는 말 그대로 모든 파일을 하나하나 검색을 해서 바이러스를 체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시간이 부족한경우에는 빠른 검사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컴퓨터를 켜 둔 채 정밀 검사를 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검사를 완료 후 치료대기가 아닌 자동 치료를 클릭하시면 좀 더 쾌적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알약 다운로드를 하시면 다양한 기능이 많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시면 됩니다. 

 

알약 백신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estsecurity.com)

 

이스트시큐리티 개인 | 다운로드

전용백신 이름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 OS플랫폼 Windows 관련 보안공지 시스템 후킹을 통해 정상적인 알약의 실행을 방해하거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 혹은 알약의 강제

www.estsecurity.com

 

알약 다운로드를 통해서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설치를 해둔 상태로 실시간 검사를 켜 둔 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완벽하다고는 말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감지해 주기 때문에 저는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006 국제전화 사기 주의 및 0068210 수신차단 방법

 

006 국제전화 사기 주의 및 0068210 수신차단 방법

006 국제전화를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보통은 006, 00682, 00681, 001 등으로 걸려오는 전화는 받지 말라고 말합니다. 이는 대부분 불법적인 마케팅, 보이스피싱 등 일반인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apayo.tistory.com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빠르게 조회 가능한 사이트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빠르게 조회 가능한 사이트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통해서 스팸 연락을 차단하세요. 하루에도 몇 번씩 모르는 전화번호로 오는 연락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면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후 차단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apayo.tistory.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