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4가지 방법(노래검색 팁)

by 꿀밤아빠 2022. 2. 21.

금영노래방 노래찾기는 노래방을 즐겨찾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으로 알아두셔야 하는 정보라고 할수 있습니다. 노래만 알고 노래방번호를 모를때 곡 선택을 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 하는데요.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만 알고 계신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더 많은 노래를 선곡할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4가지 방법

금영노래방 노래찾기는 PC또는 휴대폰으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노래방을 가서 노래검색을 해야 하기때문에 스마트폰 어플로 노래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1. 노래방책, 노래방책 번호 찾기

휴대폰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하신 후, 노래제목이나 가수이름을 입력하시면 노래번호를 간단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2.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앱 이용방법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노래방 책 번호찾기 앱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이 앱은 금영/TJ노래방 번호를 확인할수 있고, 월별 최신곡들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노래를 검색하면 제목, 번호, 가수 뿐만아니라 유튜브 영상 링크와 공유 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3.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KY SING 이용방법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에서 금영노래방을 검색하시면 금영엔터테이먼트 사이트가 나옵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에서는 노래번호를 찾을수 없고, 하단에 키싱 금영 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KY SING 사이트에서는 해당 노래방에서 가장 인기있는 곡들을 차트로 확인이 가능하고, 최신곡 또한 확인할수 있습니다. 

 

노래검색 바로하기

 

4.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어플 이용방법

노래방 번호를 알려주는 어플이 몇개가 없지만, 안드로이폰에서는 노래방 책번호 찾기 로 확인이 가능하고, 아이폰의 경우에는 노래방책 노래방 번호검색 앱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노래검색

 

애플 노래검색

 

지금까지 금영노래방 노래찾기에 대한 4가지 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해당 방법은 외부에서 노래방 번호를 검색할때 금영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이용하면 정말 빠르게 노래번호 찾기를 할수 있으니 해당 어플을 참고하셔서 노래 선곡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TJ미디어 노래검색, 태진 인기차트 번호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