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TOP5 정확한곳에서 보는법|2022년

by 꿀밤아빠 2022. 3. 1.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TOP7을 소개 해드리면서 좀 더 정확한곳에서 보는법을 정리합니다. 사주팔자를 100% 믿을순 없지만 중요한 일을 앞두거나 미래를 미리 알고싶을 때 풀이를 하곤 합니다. 

 

이번글에서는 유명한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 하나만 보셔도 되고, 여러 곳을 보셔도 문제 없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궁합 보기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2022년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사주팔자를 모두 믿을순 없어요. 그런데 여러곳을 비교해서 보고 비슷한 내용들만 기억하셔서 대비하는것도 충분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1.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궁합닷컴

궁합닷컴의 경우에는 궁합, 운세, 결혼 택일, 이사 택일, 별자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사주팔자를 보실때는 궁합닷컴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명리학을 근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궁합닷컴 무료보기

 

2.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뽐뿌 무료사주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는 이미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얘기해도 될만큼 유명한 무료운세 사이트입니다. 

 

뽐뿌에서는 사주팔자, 전통운세, 토정비결, 궁합, 퓨전 운세 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뽐뿌 사이트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다른 곳과는 다르게 퓨전 운세 부터 로또 운세, 경마 운세, 고스톱 운세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 이용시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간단히 입력 3. 하시면 됩니다. 

 

뽐뿌 무료운세 보기

 

3.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무료 인생사주

무료 인생사주를 통해서 사주풀이를 해봅니다. 무료 인생사주에서는 4줄로 중요한 내용만 요약해서 설명을 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내용은 많지만 우리가 알아듣기 어려운부분도 있는데, 행당 사이트는 그런 불편함을 줄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단, 무료로 이용핤수 있는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가 함께 있으니 내용을 잘 확인하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무료 인생사주 보기

 

4.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아시아 경제

아시아 경제에서는 다양한 사주팔자를 분석해주고 있습니다. 정통사주, 사주의 고저, 토정비결, 신년운세 등의 서비스가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운세를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이름풀이, 택일, 꿈해몽, 번호 길흉 풀이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사주 보기

 

 

5.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고산 엄창용 철학관

사주팔자 사이트로 가장 유명한 고산 엄창용입니다. 이미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소개가 된분이기도 하고, 여러 신문이나 잡이에서 기사를 연재하기도 하는 분이십니다.

 

고산 엄창용 철학관은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사이트로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평달/윤달을 입력해주시면 운명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고산 엄창용 철학관 후기를 보니까 잘 맞춘다는 말도 있고, 이정도면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할수 있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엄창용 철학관 사주보기

 

6. 그외에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송연암 사주

- 신한생명 무료 운세

- 운세의 신

- 삼성 무료 운세 

- 농협 무료 사주

 

사이트 이름으로 간단하게 요약했습니다.

 

각각 사이트로 찾아가기 위해 바로가기 하시면 됩니다. 

 

무료운세 바로가기

 

 

이번글에서는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저도 자주 이용하던 곳이 있고, 처음 알게된 사이트도 있는데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 무료운세는 100% 신뢰하기 보다는 참고정도만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