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홈페이지

by 꿀밤아빠 2022. 2. 13.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홈페이지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한국 보건복지인력개발원(KOHI)에서 2022년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은 요양보호사의 필수 교육 과정으로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2022년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을 진행합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에 접속을 한 후 4가지 안내 중 교육신청 버튼을 누르면 관련된 수강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신청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과정 분류에서 교육대상을 선택 해야 하는데, 공무원, 민간, 공무직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2. 교육 구분을 클릭 한 후 사이버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집합이 아닌 사이버를 선택합니다. 

 

3. 신청기간과 교육기간 선택은 그냥 놔두신 채 기본으로 놓고 검색합니다. 

 

4. 만약 결과가 많아서 찾기 어려울때는 맨 하단에 있는 교육과정명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2022 KOHI 사이버 교육을 클릭하면 바로 진행이 됩니다. 

 

교육대상

노인 인권 교육 대상은 재가장기요양기관의 설치 운영자와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종사자에는 방문요양, 방문 목욕, 간호, 주야간 보호, 단기보호 등을 하는 사람들도 포함이 됩니다. 

 

필수교육 안내

사이버 교육을 신청 할 때는 6시간 이상을 이수해야 합니다. 한 번에 이수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내에서 또 수강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교육 일정

2022년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을 진행합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은 총 6개의 과정으로 되어 있고, 교육 과정별 의무 수료 대상자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신청해서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무적을 진행해야 하는 것이다 보니 나와 맞지 않는것을 듣기보다는 본인과 잘 맞는 것을 선택해서 듣는 것이 좋습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은 한국 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신청 바로가기

 

2022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료증 발급

모든 과정을 수강했다면 홈페이지에서 수료증을 직접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종이를 따로 보내거나 하지 않고 인터넷만으로도 충분히 확인이 가능해서 자신이 수료했다는 것을 간편하게 증명할 수 있습니다. 

 

노인 인권 교육 관련 사이트 목록

 

KOHI 의무교육 홈페이지

 

 

국가인권위원회 인권교육센터

 

2022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안내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은 노인복지법 및 장기요양보호법에 따라서 노인복지시설 운영자 및 종사자는 필수로 수강을 해야 하는 교육인데요.

 

최근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노인 관련 정책이나 복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상활에 따라서 한국 보건복지인력개발원에서 관련 직종 대상자들을 위해서 교육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수강신청 전 준비사항

 

한국 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홈페이지 접속을 하기 전에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일반 브라우저로 교육을 신청하게 되면 동영상 재생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고, 페이지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은 안정적인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해서 교육을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 글은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방법과 그 대상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교육은 대상자는 필수로 받아야 하는 교육이기 때문에 잊지 마시고 꼭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